UE4/ 언리얼 엔진 /안드로이드 모바일과 연결하기
https://docs.unrealengine.com/ko/Platforms/Mobile/Android/SettingAndroidDeviceDevelopment/index.html
개발용 Android 디바이스 준비
UE4 로 개발에 사용할 Android 디바이스를 준비하기 위해 해야 하는 작업을 알아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위 공식 문서내용과 같이 android에 준비를 해줍니다.
해당 설정을 완료하고 usb케이블과 핸드폰을 연결하면 엔진에서
하지만 저 안드로이드 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경고가 나온다.
해당 문서를 클릭하면 ,
Android 퀵 스타트
Android 플랫폼용 개발 구성 안내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공식홈페이지 시작 설정이 나온다.
엔진으로 돌아가 프로젝트 설정에 들어가면
로 나온다.
"SDK 라이선스 수락" 을 누르면
해당 엔진버전 경로의 package.xml 파일을 읽을 수 없다고 나온다.
그 이유는 정확히 찾지 못하였다.
그리고 다시 에디터에서 실행을 눌렀다.
* 그전에
CodeWorks for Android 1R6u1 설치
Android Code Works for Android 1R6u1 설치 안내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해당 위 내용에 따라 설치해줘야함 (이전에 했으므로 패스)
프로젝트 설정에서 SDK 경로 설정을 해준다.
그리고 다시 실행을 누른 뒤, 기다려준다.
그러면 연결하고 있는 기기에서 해당 에디터 프로젝트가 실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