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ataasset
- 정렬
- 정렬알고리즘
- 데이터애셋
- UML관련
- 약참조
- 람다
- 알고리즘
- UELOG
- enumasByue
- unorder_map
- 강참조
- stl
- BFS
- C++
- map
- 언리얼엔진구조체
- moreeffectiveC++
- 언리얼가비지컬렉터
- UE4 커스텀로그
- 델리게이트
- 스마트포인터
- 선택정렬
- 람다사용정렬
- C++최적화
- 프로그래머스
- 크리티컬섹션
- 애셋로드
- UE_LOG
- 자료구조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을 위한 기록들
Iterator(반복자)의 작성 방법 3가지 본문
점진적으로 iterator의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정리하였다.
container.begin() ->해당 배열의 시작지점을 지정해준다.
container.end() -> 마지막 지점을 지정해준다.
++itr ->다음 배열을 가리키기위해 이동한다.
*itr ->iterator 가 가리키는 원소에 접근한다.
auto는 편리한거같다.
'C & C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L에서의 알고리즘 7가지 (0) | 2020.08.19 |
---|---|
STL컨테이너 2가지(시퀀스 컨테이너/연관 컨테이너) (0) | 2020.08.18 |
CPP Reference 참고용 사이트 (영문) (0) | 2020.08.07 |
함수포인터 + 함수포인터 별칭(콜백함수/고계함수) (0) | 2020.04.01 |
[C/CPP] const란? (0) | 2020.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