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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을 위한 기록들
UE4에서의 데미지 본문
https://www.unrealengine.com/ko/blog/damage-in-ue4
UE4 에서의 대미지
대미지는 베이스 Actor 클래스에 지원되는 기능이므로, 폭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은 자주 쓰이는 함수성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주어 빠른 결과 확인이 가능하면서도, 확장이 가능하여 필요에 따른 대미지 모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미지에 어떻게 반응할지 가정을 해야 하는 상황을 피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즉 엔진에서 'hit point' (생명력)이나 'death' (사망)같은 개념을 찾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는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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