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선택정렬
- 자료구조
- BFS
- UELOG
- 람다
- 구조적 바인딩
- 언리얼가비지컬렉터
- 약참조
- 애셋로드
- 스마트포인터
- stl
- dataasset
- 람다사용정렬
- UE_LOG
- 데이터애셋
- UML관련
- UE4 커스텀로그
- C++최적화
- 델리게이트
- enumasByue
- map
- unorder_map
- 프로그래머스
- moreeffectiveC++
- 강참조
- C++
- 정렬
- 크리티컬섹션
- 알고리즘
- 정렬알고리즘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을 위한 기록들
[UE4 - CPP] 속도 단위 변환 본문
// cm/s
const float centimeterPerSecond = GetVelocity().Size(); // GetSpeed
// Km/h
const float KilometersPerHour = centimeterPerSecond * 0.036f;
// M/s
const float MeterPerSeconds = centimeterPerSecond * 0.0036f;
const float IwantSpeedKMh = 10.0f;
const float changeTouunit = IwantSpeedKMh / 0.036; //1 Unreal Unit = 1cm
'UnrealEngine > UE4 - C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CPP] FHITResult 분석 (0) | 2021.10.07 |
---|---|
[UE4-CPP] UE4에서 UUID와 Mac Address 가져오기 (0) | 2021.09.13 |
[UE4-CPP] FString 을 float으로 변환하기 메모 (0) | 2021.07.14 |
[UE4-CPP] 개인메모 PrimitiveComponent Overlap C++ 구현 (0) | 2021.06.20 |
[UE4-CPP] 기본로그(UE_LOG)에 관하여 (1) | 2021.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