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enumasByue
- 자료구조
- 알고리즘
- 언리얼가비지컬렉터
- dataasset
- UML관련
- BFS
- 람다사용정렬
- 람다
- stl
- unorder_map
- 프로그래머스
- 강참조
- 언리얼엔진구조체
- C++최적화
- C++
- 선택정렬
- UE_LOG
- map
- 정렬
- 델리게이트
- 정렬알고리즘
- UELOG
- 약참조
- UE4 커스텀로그
- moreeffectiveC++
- 크리티컬섹션
- 애셋로드
- 데이터애셋
- 스마트포인터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을 위한 기록들
[UE4-CPP] UE4에서 UUID와 Mac Address 가져오기 본문
FString uuid = FPlatformMisc::GetHashedMacAddressString();
UE_LOG( LogTemp, Warning, TEXT("uuid is %s"),*uuid );
//TEMP
TArray<uint8> macAddress = FWindowsPlatformMisc::GetMacAddress();
for( auto value : macAddress )
{
UE_LOG( LogTemp, Warning, TEXT( "macAddress is %d" ), value );
}
'UnrealEngine > UE4 - C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CPP] TMap에 관하여 (0) | 2021.11.09 |
---|---|
[UE4-CPP] FHITResult 분석 (0) | 2021.10.07 |
[UE4 - CPP] 속도 단위 변환 (0) | 2021.09.11 |
[UE4-CPP] FString 을 float으로 변환하기 메모 (0) | 2021.07.14 |
[UE4-CPP] 개인메모 PrimitiveComponent Overlap C++ 구현 (0) | 2021.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