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BFS
- enumasByue
- UE4 커스텀로그
- 람다사용정렬
- map
- moreeffectiveC++
- 애셋로드
- UELOG
- 선택정렬
- 언리얼엔진구조체
- 정렬알고리즘
- 델리게이트
- 스마트포인터
- 람다
- unorder_map
- 프로그래머스
- UML관련
- C++최적화
- 정렬
- UE_LOG
- 알고리즘
- 언리얼가비지컬렉터
- 크리티컬섹션
- 데이터애셋
- C++
- 약참조
- 자료구조
- 강참조
- dataasset
- stl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을 위한 기록들
빌드 패키징 자동화 본문
C:\Program Files\Epic Games\UE_4.27\Engine\Build\BatchFiles\
RunUAT.bat BuildCookRun -project="프로젝트 경로\프로젝트.uproject" -noP4 -platform=Win64 -clientconfig=Shipping -cook -allmaps -build -stage -pak -archive -archivedirectory="프로젝트 경로\Binaries"
"%EnginePath%\Engine\Build\BatchFiles\RunUAT.bat" BuildCookRun -project="프로젝트 경로/프로젝트.uproject" -noP4 -platform=Win64 -clientconfig=%BuildConfig% -cook -allmaps -build -stage -pak -archive -archivedirectory="%ArchiveDirectory%"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spsos74&logNo=220672749577
https://github.com/botman99/ue4-unreal-automation-tool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고글 ] Kind Engineering(친절한 엔지니어링에 관해) (0) | 2023.06.17 |
---|---|
직업과 삶의 우선순위는 무엇인가? (0) | 2023.06.17 |
테크니컬 라이팅에 관하여 (0) | 2023.04.19 |
[뻘글] chat gpt에게 물었다.. (0) | 2023.02.17 |
[펌]다양한 3차원 프로그램들이 사용하는 좌표계 (0) | 2022.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