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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4-CPP] 애님 몽타주 BlendOut/Complete 델리게이트 사용 예 본문

UnrealEngine/UE4 - CPP

[UE4-CPP] 애님 몽타주 BlendOut/Complete 델리게이트 사용 예

에드윈H 2021. 3. 7. 20:50

블루프린트에 있는 몽타주재생을 C++에서 사용할때

 

해당 노드 뒤에 있는 

 

On Blend Out 과 On Completed를 C++에서 호출해야한다. 이럴 때 사용한

애님 인스턴스 클래스에 선언되어있는 델리게이트를 사용하면 된다.

 

언리얼 엔진 AnimInstance.h 47번줄부터 선언되어있는걸 확인할 수있다.

 

 

해당 델리게이트를 몽타주 재생한 함수에서 선언과 동시에 바인딩 해주었다.

 

BindUObject로 바인딩 해주고 Montage_SetBlendingOutDelegate 함수와 Montage_SetEndDelegate 함수로 해당 델리게이트와 몽타주를 지정해주면 된다.

 

그리고 해당 몽타주를 재생하면 지정해준 함수두개에서

 

몽타주 애니메이션 재생 후 로그가 알맞게 출력된다.

 

BlendOut이 Complete 보다 해당 몽타주의 BlendOut시간에 따라 조금 먼저 출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