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기억을 위한 기록들

[UE4-CPP] 커스텀 플러그인 C++에서 사용 시 설정 하나 본문

UnrealEngine/UE4 - CPP

[UE4-CPP] 커스텀 플러그인 C++에서 사용 시 설정 하나

에드윈H 2021. 3. 18. 23:23

자체 제착한 Pooling 플러그인이 있다. 해당 플러그인에 있는 클래스를 

프로젝트 소스에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UPROPERTY를 붙이니 컴파일 에러가 났다.

이래저래 찾아 본 결과.

 

 

해당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프로젝트명.Build.cs 

 

에서 해당 플러그인명 이름을 추가해줘야한다.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플러그인폴더명" });

을 넣어주면

 

 

 

UPROPERTY()를 붙여서 에디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만약, 위 설정을 해주지 않으면 UPROPERTY사용이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