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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CPP]std::tie 함수와 언리얼에서의 tie 본문

UnrealEngine/UnrealEngine C++ 관련

[UE-CPP]std::tie 함수와 언리얼에서의 tie

에드윈H 2023. 7. 23. 17:20

https://en.cppreference.com/w/cpp/utility/tuple/tie

 

std::tie - cppreference.com

template< class... Types > std::tuple tie( Types&... args ) noexcept; (since C++11) (until C++14) template< class... Types > constexpr std::tuple tie( Types&... args ) noexcept; (since C++14) Creates a tuple of lvalue references to its arguments or instanc

en.cppreference.com

 

언리얼엔진 C++에서의 tie 함수

 

 

 

사용예)

TTuple<int, FString> AMyActor::DoSomething()
{
	return TTuple<int, FString>(1,"Hello");
}

 

	int		var1;
	FString var2;

	Tie(var1, var2) = DoSomething();

//var1변수에는 1 저장되고,
//var2변수에서는 "Hello"가 저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