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C++
- UE_LOG
- 정렬알고리즘
- BFS
- 람다사용정렬
- stl
- 람다
- 선택정렬
- map
- UELOG
- enumasByue
- dataasset
- 애셋로드
- 언리얼엔진구조체
- 언리얼가비지컬렉터
- UE4 커스텀로그
- 약참조
- 델리게이트
- 스마트포인터
- 자료구조
- 크리티컬섹션
- 프로그래머스
- 강참조
- moreeffectiveC++
- C++최적화
- 데이터애셋
- 알고리즘
- UML관련
- unorder_map
- 정렬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을 위한 기록들
<피, 땀, 리셋> 리뷰 본문
이번에 리뷰할 책은 <피, 땀, 리셋>이라는 책으로,
이전 저서로 <피, 땀, 픽셀>이라는 책도 있다. 이 책도 리뷰로 받아본 책이지만 그 전 시리즈인 <피, 땀, 픽셀>은 직접 사서 읽어 본 적이 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62926484
피, 땀, 픽셀 - YES24
게임 개발 뒤에 숨은 승리와 격동의 이야기 게임 개발의 이면에서 일어나는 장대한 서사시 속으로 독자를 안내한다. 야근에 지친 수백 명의 개발자로 이루어진 팀부터 단 한 명의 고독한 괴짜
www.yes24.com
전작은 유명한 게임들의 개발과정에 있던 히스토리나 내용들은 정리해 놓은 책이였고, 이번 책인 <피, 땀, 리셋>도 마찬가지이나, 결이 살짝 다르다.
이번작에서는 리셋이라는 단어를 쓴것 처럼 밝은 면포 다도 게임 업계의 살짝(?) 부정적인 면을 이야기해주고 있다.
어떤 직업이든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게임개발과정에 있어 희망 편만 읽는 것보단 현실적인 편도 느껴보는 것도 분명히 중요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책에 대한 리뷰는 말하게 되면 주된 내용을 얘기하게 될거같긴해서, 리뷰라기 보단 다른 사람들의 경험에 대한 간접경험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직접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이런저런 책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문가를 위한 C> 리뷰 (0) | 2022.10.30 |
---|---|
<개발자를 위한 머신러닝&딥러닝> 리뷰 (0) | 2022.09.25 |
<안드로이드 생존 코딩 - 코틀린 편> 리뷰 (0) | 2022.07.24 |
<적정 소프트웨어 아키텍쳐 - 리스크 주도 접근법> 리뷰 (0) | 2022.06.26 |
<구글 엔지니어는 이렇게 일한다> 리뷰 (0) | 2022.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