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델리게이트
- stl
- 정렬
- 정렬알고리즘
- 알고리즘
- UELOG
- BFS
- 크리티컬섹션
- 언리얼가비지컬렉터
- C++최적화
- 애셋로드
- moreeffectiveC++
- 구조적 바인딩
- 스마트포인터
- 람다
- 람다사용정렬
- 선택정렬
- UML관련
- map
- UE4 커스텀로그
- dataasset
- 약참조
- UE_LOG
- C++
- 데이터애셋
- enumasByue
- 프로그래머스
- unorder_map
- 자료구조
- 강참조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5/29 (1)
기억을 위한 기록들
[UE5] 문자열 인코딩 타입 변환 (TCHAR_TO_UTF8 등) 매크로는 즉시 사용만 해야한다.
언리얼엔진에서는 문자열 인코딩 타입 변환에 필요한 TCHAR_TO_UTF8 등등의 매크로가 있다. 이 매크로는 사실 DEPRECATED 될 예정이라고 나와있는데, 주석이 되어있는걸 보면 아직 공식적인걸 아니긴 하지만, StringCast함수를 사용하라고 나와있다. 언리얼 5 버전 중에 주석 해제하려고 저렇게 남겨놓지 않았나 싶다... 해당 매크로의 내부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define TCHAR_TO_ANSI(str) /*UE_DEPRECATED_MACRO(5.xx, "TCHAR_TO_ANSI(Ptr) is deprecated, please use StringCast(PtrToTChar) instead.")*/ (ANSICHAR*)StringCast(static_cast(str)).Get()#de..
카테고리 없음
2025. 5. 29. 0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