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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을 위한 기록들
UE4 에서의 시간(C++) 본문
(시간 관련
*월드에는 시간 관리자(TimeManager)가 있는데 접근하면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시간 값들을 얻어 올 수 있다.
Tick 함수의 DeltaSeconds 값은 GetWorld()->GetDeltaSeconds() 함수를 사용해 가져 올 수 있다.(Tick 함수가 아닌 곳에서 프레임 시간을 가져오고자 할 때 해당 함수는 유용함.
*게임이 시작되고 현재까지 경과 된 시간 : GetWorld()->GetDeltaSeconds()
*사용자가 게임을 중지한 시간을 제외한 경과 시간 : GetWorld()->GetUnpausedTimeSeconds()
*현실세계의 경과 시간 :GetWorld()->GetRealTimeSeconds()
*사용자가 게임을 중지한 시간을 제외한 현실세계의 경과 시간 :GetWorld()->GetAudioTimeSeco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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