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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을 위한 기록들
UE4- c++ 액터 컴포넌트 블루프린트에서 호출 + UClass() 본문
혼자 뭘 좀 찾아보다가 발견한 C++로 만들어진 액터 컴포넌트를 블루프린트 상에서 호출하기 위한 방법이다.
여기서 내가 만든 UBulletBaseComponent의 UClass(...)안에

해당과 같은 파라미터가 들어있다면,

"Bullet Base Component 추가"와 같이 블루프린트에서 노드상으로 동적 호출 추가가 가능하다. 그러나,
아래 BulletBaseComponent를 상속받은 UPlayerBulletComponent 클래스의 파라미터가

이와 같이 비어있다면,

호출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아까 위와 같은 파라미터를 넣어주면,


가능해진다.
이제 파라미터값을 알아본다면 우선 참고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하였다.
docs.unrealengine.com/ko/Programming/UnrealArchitecture/Reference/Classes/Specifiers/index.html
클래스 지정자
클래스가 엔진과 에디터의 다양한 부분과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지정하기 위해 UClass 선언시 사용되는 키워드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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